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범계맛집 스시가이센 솔직 방문후기

by 머니그램 2021. 3. 7.

 

범계 스시가이센

 

 

범계 초밥집으로 유명한 스시가이센 입니다. 포스팅 전 직접 제 돈주고 방문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스시 초밥집 대비 가격대가 어느정도 나가다 보니 이런분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1. 기념일에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스시를 즐기고 싶은분 

 

2. 손님 접대용으로 어딜가야할지 망설이시는 임직원분들

 

3. 조용한 분위기 속에 혼자서 스시를 먹고싶은분들

 

4. 일본에서 먹는 오마카세 음식을 느끼고 싶은분들

 

다른 스시집에 비해 가격대가 어느정도 나가다보니 경기지역화폐 안양사랑페이를 충전해서 결제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지역화폐 할인활용) 

 

※ 방문전에 꼭 예약전화를 하고 가시는것을 잊지마세요. 

 

제 경우 당일 오후 6시에 급히 전화해서 6시 30분에 예약을 잡았습니다. 

 

스시가이센 내부

 

스시가이센은 메트로칸 이라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거리에 1층 안경집,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는데 길건너 맞은편 위치해 있습니다.

 

 

 

출처: 스시가이센

 

출처: 스시가이센

 

스시가이센의 경우 룸과 테이블로 나뉘어져 있으며 조용하게 접대나 가족과 같이 가실거면 룸을 연인끼리 오시거나 혼자 오셨으면 테이블 및 바 테이블에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범계 스시가이센 메뉴

 

범계 스시가이센의 대표적인 메뉴로 오마카세 인데요. 저 같은 경우 저녁에 방문하여 저녁 오마카세를 주문했어요.

 

스노모노,스이모노

 

저녁 오마카세를 시키면 첫 번째로 나오는 메뉴가 스노모노, 스이모노 인데요. 조개국과 미조레즈젤리 제철해산물(문어?)가 나왔어요. 맛도 있고 에피타이저로 입가심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범계 스시가이센 오마카세

 

다음은 정체모를 회가 나왔는데 당시 먹었던 기억으로는 담백하고 쫄깃했었던거 같습니다. 두 번째 메뉴로 나왔는데 너무맛있어서 아직까지 기억에 남네요.

 

 

다음 메뉴로 초밥 4종이 나왔습니다. 메뉴표로 보면 '츠마미' 로 추측되네요.

 

스시 쉐프님들께서 직접 만들어 제공해주셔서 더욱 싱싱하고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스시가이센 메뉴

 

다음 메뉴는 직원분께서 김이랑 싸서 먹으라고 알려주셨는데 이게 아직까지 무엇인지 잘 모르겠네요. 고바치 인가요?

 

맛을 표현하자면 약간 쌉싸름하면서도 입에서 녹는 처음 먹어본 음식이였습니다.

 

 

이름을 잘 모르지만 다음 메뉴로 방금전 먹은 비슷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잘게 으께서 비벼 먹으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다른 스시집에서는 느껴보지 못할 메뉴였습니다!

 

스시가이센 튀김

 

스시가이센 초밥

 

처음에 초밥 4종을 먹었는데 또 초밥이 나왔네요!

 

코스요리라 조금씩 나올줄 알았는데 이 때부터 점점 배부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맛은 있어서 결국엔 다먹었지만 말입니다 ㅎㅎ

 

스시가이센 후토마끼

 

김밥 처럼보이지만 후토마끼 입니다. 한 입에 먹으려고 했지만 너무 커서 조금씩 빼 먹은 기억이 나네요.

사진상으로는 작아보이는 겁니다 ㅎㅎ

 

스시가이센 디저트

 

마지막으로 디저트 메뉴입니다. 코스별로 계속 나오다보니 먹다보면 배가 불러서 갈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ㅎㅎ 

 

가격적으로 조금 부담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스시가이센에 와보셔서 먹어보시면 정말 맛있게 음식을 잘 즐겼다 라고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스시에 혼술을 하고 싶거나 저녁에 분위기 좋은 스시집 스시가이센을 방문하는것도 좋은 추억으로 남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