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데이지스토리 두피마시지기 체험후기

by 머니그램 2021. 2. 24.

혹시 두피, 헤어의 경우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제 경우 샴푸 혹은 린스만 해도된다고 생각했는데요. 어느 순간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이대로는 안된다 싶어서 여러가지 제품을 알아보던 중 데이스토리 두피 마사지기를 알게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데이지 스토리 두피마사지기

 

데이지 스토리(Daisy Story)는 마사지건으로 유명한 회사인데요. 이번에는 두피, 헤어에도 마사지 제품이 나왔습니다.

 

두피 또한 다른 피부와 마찬가지로 관리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아침에 머리를 감고 출근을 하지만 저녁만 되면 피지와 각질이 많이 쌓여있게 됩니다. 

 

평소의 경우 머리를 저녁에 한번 더 감아주는게 좋지만 퇴근하고 지친 일상속에 그냥 잠에 들어버리는게 현실 입니다.

 

데이지 헤드마사지기

 

 

이 제품의 경우 휴대하기도 편해서 두피 마사지기를 하기에 크게 불편함이 없는데요. 버튼하나만 눌러주면 되서 사용성도 매우 좋습니다.

 

 

데이지 두피마사지기 체험

먼저 제가 직접 사용해 보았는데요. 두피마사지를 받아본게 생소해서 그런지 모르지만 첫 소감은 매우매우 시원했습니다.

 

특히 1단,2단으로 나뉘어 져있어 마사지의 강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데이지 두피마사지

 

참고로 두피마사지를 원활하게 해주는 98개의 실리콘돌리가 두피를 마사지해주는 손지압 효과가 있어 사람이 해준것 못지않게 시원했습니다.

 

데이지 두피마사지기 구성품

 

가격은 당시 구매가격 160,000원으로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건강한 두피와 혈액순환이 된다는점에서 과감없이 구매했습니다.

 

피부과나 미용실의 헤어클리닉 또는 두피마사지의 경우 비용이 만만치 않은것이 현실인데요.

 

집에서 편하게 두피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데이지 두피마사지기를 선택하는것도 한 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