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실시간으로 보는곳

by 머니그램 2021. 1. 25.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에 어느정도 투자하신 분들이라면 '그레이스케일' 이라는 투자회사를 한번쯤 들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레이스케일은 미국에 있는 회사로 2013년부터 암호화폐 관련 투자를 하는 신탁회사인데요. 

 

그레이스케일의 포트폴리오가 사람들이 많이 찾아보는 이유 중 하나는 암호화폐에서 가장 큰 투자 신탁회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수익률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https://www.coinglass.com/Grayscale (👈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바로가기)

 

Grayscale Bitcoin Trust-Grayscale BTC Trust-Grayscale Bitcoin Trust Chart-Coinglass

Through BTC Holdings of the Grayscale Bitcoin Trust, you can know the daily increase of the Grayscale Bitcoin Trust, the current Grayscale Bitcoin Trust holdings, the gBTC premium and the grayscale bitcoin trust OTCmarket price

www.coinglass.com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를 실시간(매일) 볼 수 있는곳 중 하나입니다. 

 

출처: bybt.com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를 보면 비트코인이 20.93B (한화로 약 21조) 으로 가장 많으며 계속해서 비트코인의 양을 늘려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홀딩정보

 

이 그래프를 보셔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게 그레이스케일은 비트코인을 계속해서 매수하고 있다는것입니다.

 

이러한 영향때문인지 모르지만 비트코인이 이번년도에 4000만원을 넘어 투자자들 사이에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비트코인이 점점 거래소에서 개인지갑으로 옮겨가고 있어 거래소에 있는 비트코인 물량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소식 또한 접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 있는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등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에 비해 상대적으로 매우 낮은 상승률을 보여주고는 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레이스케일은 예전부터 이더리움클래식, 라이트코인, 지캐시 등을 계속해서 포트폴리오에 넣고 운용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는 참고용으로 보시는게 좋을거 같으며 암호화폐 흐름을 읽는데 있어 좋은 지표로 활용될거라 보여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