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업비트/빗썸 위믹스(WEMIX) 코인 스테이킹 방법

by 머니그램 2022. 8. 5.

국내거래소 업비트,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위믹스 코인 스테이킹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믹스를 위메이드에서 만든 위믹스 자체 지갑에 스테이킹할 경우 현재 연 7% 이자를 지급해주기 때문에 위믹스 보유자들은 해당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위믹스(WEMIX) 코인 스테이킹 방법

 

1. 우선 위믹스월렛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믹스 월렛

 

2. 회원가입을 하시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제 본인의 지갑주소를 확인해야 위믹스 월렛으로 위믹스 코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계정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본인의 지갑주소가 나옵니다.

 

위믹스 월렛 화면

 

 

3. 아래와 같이 본인의 지갑주소가 나오게 되며 업비트 혹은 빗썸에서 본인의 지갑주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위믹스 월렛 지갑주소

 

 

4. 다시 첫 화면으로 돌아가 WEMIX 코인을 클릭해주면 스테이킹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위믹스 스테이킹

 

5. 위믹스 스테이킹의 경우 락업(잠금기간)이 없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위믹스 코인을 보유하고 있을때 위믹스가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장기간으로 갖고 계실분이면 위믹스 월렛으로 옮기는것이 위믹스 수량을 늘리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위믹스 스테이킹

 

6. 현재 총 30,000,000 위믹스를 스테이킹 수량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참여율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만간 스테이킹 수량 100%가 채워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위믹스 스테이킹 내역

 

 

 

7. 위믹스 스테이킹에 대해 걱정 혹은 궁금해하실 내용들을 가져와보았습니다. 스테이킹은 본인이 원하실때 언제든지 해제할 수 있으며 수수료 또한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내용 입니다. 

 

위믹스 스테이킹 내용 설명

 

 

8. 위믹스 스테이킹 구조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간단하게 표현해 놓은 자료 입니다. 

 

위믹스 스테이킹 구조

 

 

지금까지 위믹스 스테이킹에 대한 내용이였습니다.

 

 

독자가 관심 가질만한 글

https://ethereum119.tistory.com/139 (코인베이스 포트폴리오 실시간으로 보는곳)

 

https://ethereum119.tistory.com/143 (이더리움 고래 상위 1000개 지갑에는 무슨 코인이 있을까? (실시간 업데이트)

 

https://ethereum119.tistory.com/140 (빗썸 주식은 어떻게 살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