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크립토닷컴체인 분석 및 전망

by 머니그램 2020. 6. 9.

크립토닷컴체인




오늘은 단기간에 코인마켓캡 10위권까지 빠르게 올라간 크립토닷컴(Crypto.com) 체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립토닷컴 시가총액출처: 코인마켓캡



현재 크립토닷컴체인은 현재 계속적인 우상향 차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횡보하는 구간에도 크립토닷컴은 상승하며 시가총액을 점점 늘려나가고 있는데요. 크립토닷컴체인은 대체 무슨 코인일까요?




크립토닷컴체인(CRO, Crypto.com)

현재 크립토닷컴에서는 2가지 코인을 발행했습니다. 크립토닷컴(MCO) 와 크립토닷컴체인(CRO) 입니다. 보시는 분들 입장에서 햇갈릴 수가 있어 먼저 정리 하고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립토닷컴(MCO):  MCO 는 크립토닷컴 내에서 스테이킹을 할 때 쓰이며, MCO 스테이킹에 따라 차별화된 크립토닷컴 카드를 받을 수 있어 실물경제 암호화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카드출처: Crypto.com


 

MCO 스테이킹에 따라 카드혜택도 달라지게 되며 암호화폐 예치이자 이율 또한 다르게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크립토닷컴체인(CRO): 크립토닷컴체인은 자산간 결제를 중개하는 플랫폼 입니다. 즉 암호화폐로 물건을 살 수 있으며 세계적으로 사용매장을 현재 확대하고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크립토닷컴(MCO)은 카드(VISA)와 스테이킹에 관련된 코인이며, 크립토닷컴체인(CRO)은 직접적인 결제와 관련된 코인입니다.


크립토닷컴 카드 유럽 31개국으로 확대 

무료발급 또는 크립토닷컴(MCO) 을 스테이킹해야만 상위카드를 받을 수 있는 크립토닷컴은 지난달 유럽 31개국으로 카드 출시를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예전에는 미국에서만 사용이 가능했지만 출시국이 확대되면서 크립토닷컴에 대한 관심도 늘어 아마 가격적인 부분에 영향을 끼치지않나 싶습니다. 




위에 동영상은 크립토닷컴 카드로 스타벅스를 결제하는것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이처럼 크립토닷컴은 실물경제와 연결을하려고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것보다 크립토닷컴 카드로 결제하는것이 고객입장에서 혜택 또한 더욱 많이 받을 수 있어 앞으로 수요는 계속해서 늘어날것으로 보입니다.


크립토닷컴체인(CRO) 코인정보

총 발행량: 100,000,000,000 (1000억개 CRO)


현재유통량: 17,370,319,635 CRO (173억개 CRO)


크립토닷컴 공식 텔레그램: t.me/CryptoComOffic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