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질리카(ZIL) 코인 스테이킹 방법

by 머니그램 2022. 5. 3.

 

질리카 스테이킹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질리카(ZIL)코인 스테이킹에 관한 내용 입니다.

 

 

업비트의 경우 스테이킹 지원을 현재까지 따로 지원해주지 않기때문에 해외거래소에서 스테이킹을 진행해야 합니다.

 

 

노드나 POS코인의 직접 스테이킹에 참여하여 채굴을 통해 할 수 있지만 우리와 같은 일반인들의 경우 진입장벽이 높아 참여하기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유저들이 접근하기 쉽게 보통 거래소에 스테이킹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스테이킹 리워드의 일부는 거래소가 가져가게 됩니다.)


질리카(ZIL) 코인 스테이킹 정보

https://www.binance.com/en/earn/zil

 

Earn Zilliqa (ZIL) Interest | Staking for Free ZIL | Binance

Simply transfer your preferred amount of crypto into a product, and you can see its earnings the very next day. Conditions vary depending on the product, but generally, you can see your earnings reflected on your dashboard as soon as possible.

www.binance.com

 

스테이킹의 경우 다른 거래소도 지원 하고 있지만 메이저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참여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 질리카를 보낸 후 바이낸스 Earn 페이지에 들어가 스테이킹 버튼만 누르면 끝입니다. 

 

 

 

질리카(ZIL) 스테이킹 상세정보(최대 1000ZIL)

 

120일 스테이킹의 경우 이율(APY)가 높지만 그만큼 참여 수량이 적습니다. 최대 1000ZIL

 

 

 

질리카 스테이킹 정보[90일(최대 200ZIL),60일(매진)]

 

 

 

질리카 스테이킹 정보 (최대 500000 ZIL)

 

 

스테이킹 없는 자동이자

 

 

120일,90일 등과 같이 기간이 정해져 있는것은 그 기간동안 코인을 출금할 수 없으니 스테이킹전 신중히 선택해야 합니다.

 

 

기간이 없는 Flexible의 경우 잠금기간이 없어 매도 혹은 입출금이 자유롭습니다. 대신 이율(APY)가 적습니다.

 


 

오늘은 질리카(ZIL) 코인 스테이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질리카(ZIL) 코인을 장기로 갖고 계실 예정이라면 바이낸스 혹은 해외거래소로 코인을 옮겨 이자도 받으면서 스테이킹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