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업비트 에이다(ADA) 코인 스테이킹 방법

by 머니그램 2022. 8. 14.

에이다(ADA) 코인 스테이킹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에이다(ADA)코인 스테이킹에 관한 내용 입니다.

 

 

업비트의 경우 스테이킹 지원을 현재까지 따로 지원해주지 않기때문에 해외거래소에서 스테이킹을 진행해야 합니다.

 

 

노드나 POS(Proof-of-Stake) 코인의 경우 직접 스테이킹에 참여하여 채굴을 통해 할 수 있지만 우리와 같은 일반인들의 경우 진입장벽이 높아 참여하기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유저들이 접근하기 쉽게 보통 거래소에 스테이킹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스테이킹 리워드의 일부는 거래소가 가져가게 됩니다.)


에이다(ADA) 코인 스테이킹 정보

https://www.binance.com/en/earn/ada

 

Earn Cardano Rewards | ADA Staking | Binance

Flexible Savings allows you to subscribe and redeem assets at any time, suitable for short-term earning needs. Locked Savings means that your subscribed assets will be locked in for a fixed period in return for a higher rewards. You can also transfer a por

www.binance.com

 

에이다(ADA) 코인 스테이킹 정보는 위의 바이낸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다(ADA) 스테이킹 상세정보

 

에이다(ADA) 코인 스테이킹전 기간에 따라 이율이 다르며 스테이킹 시작전 언제 끝나는지 상세 하게 나와있습니다.

 

 

※ 스테이킹을 하게 될 경우 스테이킹 기간동안 코인 매도 및 출금을 못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에이다(ADA) 코인 스테이킹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연 이자(APY) 최대수량(MAX)
에이다(ADA) 120일 15.79% 100 ADA
에이다(ADA) 90일 11.29% 1,500 ADA
에이다(ADA) 60일 4.65% 500,000 ADA
에이다(ADA) 30일 4.31% 600,000 ADA
에이다(ADA) 21일
16.47% 100 ADA

 

여기서 최대수량(MAX) 이란 스테이킹을 할 수 있는 코인의 최대값을 말합니다.

 

EX) 에이다(ADA) 120일 스테이킹의 경우 최대 100 ADA 까지 스테이킹 가능 (그 이상 불가능)

 


 

오늘은 업비트 에이다(ADA) 코인 스테이킹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에이다(ADA) 코인을 장기로 갖고 계실 예정이라면 해외거래소로 코인을 옮겨 이자도 받으면서 스테이킹 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