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안산 갈비탕 맛집 '귀인한우촌'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머니그램 2022. 8. 21.
귀인한우촌 갈비탕


안산 근처에 갈비탕 맛집을 찾던 중 '귀인한우촌' 한우 고깃집에 갈비탕 메뉴가 있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귀인한우촌 오시는 길


안산 부곡동에 위치하며 귀인한우촌 방문시에는 대중교통으로는 불편하며 차량이 있어야 합니다.


귀인한우촌 주차장


'귀인한우촌' 네비를 찍고 오시면 비포장도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자리가 넓어 주차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귀인한우촌 주차장


귀인한우촌 내부

귀인한우촌 들어가는 입구


귀인한우촌 내부 자리는 매우 넓으며 사진에 안담긴 안쪽까지 포함하면 100명이상 단체예약에도 자리가 충분하다고 보입니다.

귀인한우촌 매장 내부


귀인한우촌 메뉴 및 가격


귀인한우촌은 한우집이라 고기도 같이 팔고 있으며 식사류도 따로 판매합니다.

저는 식사류에 적혀있는 왕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귀인한우촌 메뉴 및 가격 안내


귀인한우촌 '왕갈비탕'


귀인한우촌 왕갈비탕이 나왔는데요. 김치와 깍두기도 반찬으로 주시며 공깃밥도 하나 주십니다.

귀인한우촌 김치와 깍두기


왕갈비탕이라고 메뉴가 쓰여있는 만큼 고깃살이 붙은 갈비뼈 2개가 갈비탕에 푹 고아서 나옵니다.

귀인한우촌 왕갈비탕


뼈에 고기살도 많이 붙어있으며 젓가락으로 살도 잘 발려 쑥 하고 빠집니다.

귀인한우촌 왕갈비탕


갈빗살을 겨자소스에 찍어먹어 보았는데 고기가 야들야들 부드럽고 국물 또한 보양식 먹는 것같이 담백하고 간이 잘 배어 있습니다.

전날 술 먹고 해장용으로도 추천할만합니다.

귀인한우촌 갈비뼈

귀인한우촌 갈비탕 총평


기대를 안 하고 갔지만 국물을 딱 먹는 순간 갈비탕 맛집이라고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갈빗살도 부드럽고 양도 푸짐하여 연인, 가족끼리 외식할만한 장소로 추천합니다.

차량으로 이동하고 접근성이 조금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이 점을 감안하고 가더라도 재방문 의사가 있는 갈비탕 맛집입니다.

귀인한우촌 영업시간


귀인한우촌은 일요일 휴무이니 꼭 참고해주세요.

귀인한우촌 영업시간



지금까지 귀인한우촌 갈비탕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