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설정방법 (1분 소요)

by 머니그램 2022. 8. 24.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화면

 

 

갤럭시를 쓰다가 아이폰으로 처음 넘어와서 사용하던 중 아이폰 키보드가 불편했던 경험을 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특히 오랫동안 갤럭시를 쓰다가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면 작은 키보드 자판에 오타도 나고 새로운 키보드에 적응하기도 쉽지 않은데요.

 

 

저 또한 오랫동안 갤럭시를 사용해 왔기 때문에 아이폰 키보드가 불편하여 갤럭시에서 사용하던 천지인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앱 'Slyder'

 

아이폰 사용 후 4년 넘게 Slyder 앱을 통해 천지인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어 아이폰 키보드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Slyder 앱을 설치해 줍니다. 당연히 무료 앱입니다.

 

 

Slyder 앱

 

 

앱을 설치하셨으면 우선 설정에 들어가 Slyder 앱을 추가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30초짜리 동영상을 첨부하였으니 따라 하시면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Slyder 앱 천지인 키보드 설정방법

 

 

설정을 다 완료하셨다면 아이폰 키보드 자판 입력 시 왼쪽 하단에 지구본 아이콘을 꾹 눌러 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Slyder로 변경해주시면 아이폰에서 천지인 키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만 설정해주면 바꾸지 않는 이상 계속해서 천지인 키보드로 설정되기 때문에 번거로움 없이 천지인 키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천지인 키보드 설정완료

 

 

당신이 관심 갈만한 글

https://ethereum119.tistory.com/172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꿀팁 소개

아이폰을 구매하고 가장 고민하는것 중 하나가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여부에 대한 고민입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격만 보더라도 아이폰13 pro 기준 242,000원이므로 비용이 부담되는것 또한 사

ethereum11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