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꿀팁 소개

by 머니그램 2022. 8. 6.

 

아이폰을 구매하고 가장 고민하는것 중 하나가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여부에 대한 고민입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격만 보더라도 아이폰13 pro 기준 242,000원이므로 비용이 부담되는것 또한 사실인데요.

 

 

비용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어떻게 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가입할 수 있을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격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조건

 

아이폰을 구매하고 애플케어플러스의 경우 해당기간 안에 가입이 가능하다고 애플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조건

 

아이폰을 구매 후 60일 기간안에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할 수 있으며 60일이 지나간 시점에서는 가입이 불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아이폰을 구매할때 아래 화면과 같이 보통 아이폰 구매시 애플케어플러스를 옵션항목에 넣어 같이 추가적으로 구매하시는분들이 많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온라인 아이폰 구매 예시

 

하지만 '구입 후  60일 이내' 라는 조건이 있으므로

 

최대한 늦게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게 되면 보증기간 또한 늘어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꿀팁 정리

 

1. 아이폰 구매시 애플케어플러스를 옵션에 포함하지않고 구매한다.

2.구입 후 50일 조금 지난시점에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한다.

3.구매기간 +60일이내 까지 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기간이 늘어나게 된다.

   예시) 2022.01.01 아이폰 구매, 애플케어플러스 2월28일 가입 -> 애플케어플러스 보증기간 2024년 2월 28일

4.아이폰 구매시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전 우발적인 손상에 대해서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을 구입하시고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하시려는분에게는 이러한 방법으로 가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보증기간을 최대 60일까지 늘려 아이폰 손상에 대한 보상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