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밴드 프로토콜 퀴즈풀고 10$ 받기

by 머니그램 2020. 8. 15.

현재 코인마켓캡에서 밴드 프로토콜 퀴즈를 풀고 10$ 상당의 BAND 를 보상해 준다고 합니다.


먼저 아래 보이는 화면 우측 상단에 코인마켓캡(coinmarketcap.com)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1분도 안걸리니 번거롭지 않게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밴드프로토콜출처: Coinmarketcap



코인마켓캡(coinmarketcap.com) 홈페이지에 들어가 Start Earning 을 눌러 참가해 보겠습니다.



※ FAQ에 들어가 찾아보니 문제를 모두 맞춘 모든 참가자에게 밴드 프로토콜을 나눠준다고 합니다.


1. 13가지 문항으로 되어 있으며 순서대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밴드 프로토콜 문제1



2. 아까 코인마켓캡에서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적어 줍니다.


밴드 프로토콜 문제2



3. 밴드 프로토콜 지갑주소를 적어야 하는데 국내 거래소에는 밴드 프로토콜이 상장 되어 있지 않습니다. 바이낸스(binance)를 통해 지갑주소를 만들어 줍니다.


*바이낸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가입을 통해 지갑주소를 열어 주셔야 합니다. 


밴드 프로토콜 문제3



4. 이것은 제 바이낸스에 있는 밴드 프로토콜 지갑 주소이며 본인의 계정에 맞는 지갑주소를 생성하여 설문란에 적어 줍니다.


밴드 프로토콜 지갑주소




5. 지갑주소 옆에 있는 BAND MEMO(숫자)도 복사해 기입해 줍니다.


밴드 프로토콜 문제4



6. 이제부터 밴드 프로토콜에 관한 문제를 푸시면 됩니다. 구글링과 밴드 프로토콜에 관한 조사를 한 결과 이 답이 맞는것으로 판단되며 혹시나 틀린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밴드 프로토콜 문제5

밴드 프로토콜 문제6

밴드 프로토콜 문제7

밴드 프로토콜 문제8

밴드 프로토콜 문제9

밴드 프로토콜 문제10

밴드 프로토콜 문제11


해당 결과는 캠페인 기간이 끝난 후 통보한다고 합니다. 캠페인 종료 기간은 8월 20일 오전 4시 까지 이며 코인마켓캡 계정에 한해 1회 1번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