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50% 할인 사용방법

by 머니그램 2020. 5. 7.

오늘은 페이코인으로 도미노피자 50% 를 할인받아 직접 사용해 볼껀데요. 페이코인 충전 및 결제방법 등 도미노피자를 받기까지 과정을 한번 직접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페이코인 소개출처: 도미노피자



1. 우선 페이코인으로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페이코인' 이라는 앱이 필요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페이코인 어플을 받아줍니다.



페이코인 어플



2. 일반 사이트처럼 똑같이 가입을 하면 되는데요. 가입시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입력란이 있습니다. 친구분과 같이 가입하여 리워드코드를 공유하면 더욱 좋고, 아니면 제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1V46POL 를 입력하시면 25PCI = 현재 약 5,000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만 19세 미만은 이용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3. 신규회원으로 페이코인을 받았다면 CU, 도미노피자 등 여러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이벤트에서 수시로 바뀌니 확인바랍니다. 



4. 페이코인 구매방법은 달코인을 구매하시거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직접 페이코인을 사는 방법 2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페이코인을 구매하여 페이코인 지갑으로 옮겨보겠습니다.



5. 제가 페이코인을 구매할 거래소는 코인원(coinone) 이라는 곳입니다.



페이코인 차트출처: 코인원



6. 현재 200원에 거래되고 있는데 저는 거래소에 이미 돈을 충전해놓았으므로 페이코인을 구매했습니다.



코인원 페이코인출처: 페이코인




7. 현재 98개의 페이코인이 있는데 결제를 하기위해서는 아까 페이코인 어플로 옮겨야 합니다.



페이코인 앱출처: 페이코인



8. 페이코인 첫 화면에 '송금받기' 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주소복사하기를 하고 코인원 거래소에 다시가서 붙여넣기를 해주면 끝입니다.



9. 코인원 거래소 입출금화면에 들어가 아까 복사한 페이코인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페이코인 출금출처: 코인원

출금신청을 누르고 1~2분뒤에 확인하시면 페이코인 어플에 페이코인이 옮겨진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출금수수료가 10 PCI (페이코인) 으로 상당히 비쌉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페이코인 어플출처: 페이코인



페이코인 갯수를 보시면 정상적으로 들어온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 이제 도미노피자를 주문해보러 가겠습니다. 도미노피자 사이트에 들어가 로그인을하고 피자주문창 까지 실행해줍니다.



페이코인 도미노피자 주문출처: 도미노피자



제 선택은 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포테이토 피자 입니다. 하하! 페이코인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도미노피자를 16000원 정도에 먹을 수 있답니다.




도미노피자 페이코인할인출처: 도미노피자


11. 주문하실 때 할인적용란에서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 프로모션 선택' 을 클릭해주셔야 페이코인으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인 할인출처: 도미노피자



드디어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2



이상으로 페이코인으로 도미노피자를 직접 주문하기까지 과정을 살펴보았는데요. 한달에 한번씩 페이코인 이벤트로 도미노피자 50% 할인을 하고있으니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