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힌트멤버십] 코인으로 Theare 레스토랑 방문후기!

by 머니그램 2019. 9. 27.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알게되어서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티스토리를 통해서 많은분들과 소통하고 유용한 정보를 서로 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힌트체인이라는 코인으로 "더아래(Theare)" 이탈리안 레스토랑 방문후기를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절대로 대가성 없이 제 돈으로 직접 코인을 사서 구매한 후기입니다!!! 

 

제가 이 글을 쓰게된 이유는 힌트체인을 이용했을때 매우매우 저렴하게 음식을 먹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있어 이렇게 글로나마 남기려고 합니다.

 

 

 

 

힌트체인을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드리자면 

 

힌트체인은 현재 카카오 자회사인 클레이튼과 파트너 관계이자 블록체인 푸드 플랫폼이에요!

 

혹시 비트코인에 대해 잘아시나요?

힌트체인도 비트코인과 같이 암호화폐의 한 종류로서 힌트멤버십에 가입된 매장은 바로 요 힌트체인으로 결제해서 음식을 드실수 있는데요. 위에서 말했다시피 현금보다 더욱 싸게 드실수 있습니다. 쉽게 예를 들자면 할인쿠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중에 비트코인 그거 사기 아니야? 라고 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요.

힌트체인에 대해 조금만 더 설명드리자면 이번에 삼성전자가 출시한 클레이튼폰에 Bapp에 기본 탑재가 된답니다 :) Bapp은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으로 지금 우리가 쓰는 구글플레이스토어를 떠올리시면 이해하기 쉬우실거에요!

 

또한 해먹남녀라고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나요? 해먹남녀를 만든 바이탈힌트에서 만든것이 바로 요녀석 힌트체인 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방문했던 후기를 함께 보시죠!!

 

 

 

우선 더아래는 이촌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힌트멤버십을 알게되어 첫번째 방문했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너무 좋았습니다!

 

여자친구랑 방문했는데 너무 좋아했고 다음번엔 지인들이랑 같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1. 분위기

더아래 이름에 걸맞게 지하로 내려가면 조명이며 분위기며 너무 좋습니다. 들어가기전 1층에는 아파트 단지 상가인데 들어가는 순간 특별한 공간에 온것처럼 느껴졌고 조용하게 와인마시며 식사하기에 적합한 공간이라고 생각되네요.

 

 

 

2. 서비스

평일에 가서 그런지 직원분이 한분계셨는데 더 필요한건 없는지, 음식은 잘 맞으시는지 서비스가 매우 좋으셨습니다. 음식 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친절하게 메뉴에 대해 설명해 주셨고 이렇게 잘 응대해주는 레스토랑은 정말 손에 꼽을정도이지 않을까 싶네요!

 

3. 음식

저는 어란 파스타, 자두 메뉴이지만 계절메뉴라 바뀐 무화과, 송로, 홍새우에서 메뉴에서 조금바뀐 딱새우 그리고 스페인 이네딧 맥주를 시켰습니다.

 

어란파스타

 

어란파스타 는 처음나왔을때 비주얼은 메밀국수처럼 보였지만 끝맛이 쌉싸름한 맛이 맛있었습니다. 파스타를 좋아해서 여러번 먹어보았지만 어란파스타는 처음먹어보는 맛이라서 매우 좋았습니다.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어란파스타는 꼭 드시길 추천합니다. 오늘 먹어본 메뉴중 2등!!

 

무화과

 

무화과 는 4가지 메뉴중 처음으로 나온 에피타이저 메뉴였는데 치즈와 무화과 그리고 곁들여진 얇게썬 베이컨? 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처음에 시킬때 맥주를 시켜서 그런지 이 메뉴는 와인과 함께 먹으면 매우 좋을것 같네요. 오늘 먹어본 메뉴중 3등!

 

 

송로

 

송로 는 직원분이 말하실 더아래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중 하나라고 하신만큼 기대가 되었는데요. 정말 이 송로를 먹어보면 한번도 느껴보지 못한 신비로움의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말로 설명하는것보단 정말 더아래 가시면 반드시 드셔야할 메뉴 입니다. 1위!!!!

 

새우

 

새우 는 개인적으로 위에 3메뉴를 먹고 마지막 메뉴에 나와서 그런지 조금 아쉬운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새우의 양이 적어서 개인적으로 아쉬웠고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번에는 조금 큰 새우로 하시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입니다. 4등!

 

 

스페인 이네딧 맥주

 

그리고 이네딧 맥주! 맥주를 좋아하지만 이네딧 맥주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블랑이랑 비슷한 맛이면서도 더 깔끔한 맛이였어요. 앞으로 집에서 이네딧맥주만 마실거 같아요 ㅎㅎ 이네딧 맥주 강추합니다!

 

마지막으로 더아래는 연인 또는 가족 그리고 여러 지인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도 힌트체인으로 이러한 맛있는 음식들을 함께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http://hintmembership.com/ 힌트멤버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