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 정보

칠리즈(CHZ) 코인 분석 및 전망

by 머니그램 2021. 1. 14.

 

얼마전 칠리즈(CHZ) 코인이 급등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칠리즈 코인의 앞으로의 전망은 어떨지 함께 분석해 보겠습니다.

 

 

출처: 업비트

칠리즈(CHZ) 소개

 

칠리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이먼트에 사용되는 플랫폼 토큰 입니다. 

 

예를들면 프로축구팀(파리생제르망,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유벤투스), UFC 등 자신이 좋아하는 구단 및 팀에게 투표할 수 있고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칠리즈(CHZ) 코인은 플랫폼안에서 기축통화로 사용되며 PSG 팬 토큰, ATM 팬 토큰 등을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얼마 전 업비트에도 파리생제르망, 유벤투스 팬 토큰을 업비트 BTC 마켓에 상장하며 칠리즈 코인 또한 급등하기도 했습니다. 

 

 

바이낸스 칠리즈 팬 토큰 스테이킹

바이낸스 런치풀(스테이킹)에 들어가면 칠리즈 팬토큰을 스테이킹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바이낸스 랩스는 칠리즈에 투자를 지원하였고 최근 전략적 파트너쉽도 맺고 있습니다. 그만큼 바이낸스에서 칠리즈 코인을 많이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출처: 바이낸스

 

BNB, CHZ, BUSD를 갖고 있으면 스테이킹을 통해 칠리즈 팬 토큰을 얻게 됩니다.

 

칠리즈를 갖고 계신분들이라면 국내거래소 보다는 바이낸스 거래소로 옮겨 스테이킹 하시는것을 매우 권장드립니다. 

 

칠리즈(CHZ) 코인 정보

출처: 칠리즈

총 발행량은 88억8천8백만개이며 약 89억개가 됩니다.

 

공급량은 아직 정확하게 나온바가 없으며 칠리즈 코인의 경우 소각을 통해 발행량이 조금씩 줄어들게 됩니다.  

 

 

시가총액: $107,058,066 (약 1175억원, 21년 1월 14일 기준)

마켓 순위: 118위 (21년 1월 14일 기준) 

칠리즈 한국 텔레그램방: https://t.me/ChilizKR

 

Chiliz/Socios.com ($CHZ) - 🇰🇷 Korean Official

You can view and join @ChilizKR right away.

t.me

 

 

칠리즈 전망

 

현재 바이낸스에서 칠리즈를 계속해서 밀어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바이낸스 런치풀, 칠리즈 팬 토큰 상장(유벤투스, OG, AT 마드리드) 등 현재까지 가격적으로 큰 변화는 없지만 꾸준하게 가격적으로 좋은 행보를 보여줄 것이라 판단됩니다.

 

코로나 이슈로 인해 현재 스포츠 및 엔터테이먼트 시장이 주춤하고 있지만 코로나가 점차 사라진다면 스포츠 및 엔터 관련 활동들은 점차 늘어나고 칠리즈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거라 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