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요기요 매일 3000원 할인받는 방법 (후기)

by 머니그램 2020. 12. 18.
코로나19로 인해 최근들어 배달어플로 음식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하지만 배달비로 인해 주문을 망설이신적이 한번쯤은 있으실거라 생각 됩니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어플 등이 많지만 오늘은 요기요로 누구나 3,000원 할인받아 주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기요 지코바 할인




요기요 할인하는 방법


저는 N카페 중고나라를 활용해서 할인받고 자주 배달을 시켜먹는데요.  중고나라 카페에 들어가셔서 '요기요' 라고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뜹니다.


요기요 할인방법출처: 중고나라

 

결론적으로 대리주문이긴 하지만 20번넘게 시키면서 단 한번도 배달이 안오거나 문제가 생긴경우는 없었습니다.  제가 실제로 직접 주문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요기요 할인과정1


이렇게 판매자분에게 입금하고 나면 몇분 뒤에 배달주문이 접수되었다고 문자가 옵니다.

요기요 할인과정2



보통 배달비가 2~3000원 하는경우가 많은데 요기요에 음식점이 등록되어 있는경우 이런 방법으로도 할인이 가능해서 배달료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기요 할인과정3


요기요 할인과정4



그렇다면 요기요 3000원 할인을 하시는분들은 어떤 방법으로 가능한걸까요?


1.요기요 슈퍼클럽

요기요의 슈퍼클럽으로 가입하면 한달에 10,000원을 내고 3,000원 할인 쿠폰 10장을 받게 되는데요. 

한달에 10번이상 배달을 못시키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할인을 해주고 주문횟수를 채우려는 목적입니다.


2.G마켓 스마일클럽

G마켓 스마일클럽에 가입하게 되면 요기요 3,000원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본인이 배달음식을 잘 안먹을경우 위와같이 다른사람에게 할인을 해주겠죠.

지금까지 요기요 3,000원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모르는 사람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