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매일 10초 투자] 아하코인 출석하고 3만원 벌기

by 머니그램 2020. 10. 13.

아하코인 출석출처: 업비트



아하코인 매일 출석하고 거래소를 통해 통장에 돈이 들어오기까지 과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아하코인은 국내 업비트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일정이상 아하코인이 모여지면 출금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아하코인으로 출석을 해야하기 때문에 아하 플랫폼에 대해서 어느정도는 알고 계시는것이 좋겠죠?


아하는 네이버-지식인과 같은 플랫폼으로 질문자와 답변자에게 아하코인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지식인의 경우 답변자가 아무런 보상을 받지 못했다면 아하는 답변자의 결과물을 아하코인으로 보상하고 있습니다.


즉, 노동의 댓가로 아하코인을 지급하고 있는것이죠.


일전에 아하코인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써놓은것이 있는데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제 다른 포스팅을 참고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https://ethereum119.tistory.com/86 (아하코인 분석 및 전망) 


우선 인터넷에서 아하를 검색하고 들어가시고 회원가입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너무 쉬우니 설명을 따로 드리지 않겠습니다.


여기서 추천인정보 입력란이 있는데 입력시 250개의 아하코인을 주기 때문에 반드시 추천인을 입력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추천할 분이 없으시다면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3AQSH


아하코인 추천원출처:a-ha.io


여기까지 진행하셨다면 바로 아하코인 출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00시에 초기화되며 일정 아하코인이 쌓이면 출금할 수 있고 거래소를 통해 파실 수 있습니다.


아하코인 출석출처:a-ha.io



저는 어느덧 시즌5까지 진행하여 아하코인 출석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하코인 출석은 시즌5까지 있으며 한 시즌에 30일로 보시면 됩니다.



아하코인 출석출처: a-ha



한 달동안 아하코인 출석체크 할 경우 4650개의 아하코인을 받게 됩니다. 현재 아하코인 개당 5원이라고 가정하면 한달에 약 23000원 정도로 계산됩니다. 



아하코인 시세출처: 업비트



현재 아하코인이 시세가 많이 내려가 5원 근처에서 형성되고 있는데 아하코인 가격이 올랐을 때 팔면 조금의 수익이라도 더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하코인 출금하기

아하코인이 일정 갯수만큼 모으셨다면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파실 수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 우리는 업비트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업비트 회원가입이 안되셨다면 제 블로그 글에 자세히 적어놓았으니 잘 모르시는분이라면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s://ethereum119.tistory.com/60 (업비트 거래소 회원가입)


현재 공지로는 아하코인이 5,000개 부터 출금이 가능하며 출금방법은 아하에서 자세한 설명서가 제공되어 있으니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하실거라 생각합니다.


https://www.a-ha.io/extras/asset-withdraw/exchange (아하코인 출금방법)


제 경험상으로 아하 사이트에서 아하코인을 출금하면 1분내 바로 업비트 거래소에 입금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장가에 팔거나 더 높은가격에 팔고 싶으면 원하는 가격에 매도가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현금으로 환전하기 위해서는 업비트 원화출금을 통해 출금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아하코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하코인 출석 이벤트가 언제 종료될지 모르니 서둘러 진행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